CEO인사말

제로원이이티 대표이사의 인사말 입니다.

인사말

 제로원아이티는 설립 이후 20여 년간 다양하지만 혁신적인 시스템 개발을 추진하여 왔습니다.

 1990년대 국내 최초로 독자 개발한 하드웨어를 적용하여 그 성능과 활용도를 획기적으로 향상시킨 CMS 시스템 개발, 초고속장거리 RFID 기술을 응용한 차량통제 시스템 개발, 2000년대 초반 국내 시장에서 혁신적인 시스템으로 평가 받아 온 방폭형 CNG 충전소 POS 시스템 개발, 최근 수소 충전소에 사용 가능한 결제 모듈이 탑제된 수소 충전소 POS 시스템 개발이 그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최근 수년간 정부 및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하는 SI 솔루션 개발 및 용역 수행을 통하여 제로원아이티의 기술 응용력은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되었으며, 우리회사의 임직원 모두는 이러한 능동적 변화를 자부심으로 여기고 있습니다.

 이러한 제로원아이티 계속되는 변화에도 불구하고, 유일하게 변하지 아니하는 한가지가 있다면 그것은 고객사와의 신뢰 형성입니다. 우리회사가 개발한 시스템을 사용하는 고객사에게 만족을 드리기 위하여 최선을 다함과 동시에, 한번 공급한 제품은 끝까지 책임을 다하는 자세를 견지함으로써, 고객사에게 변치 않는 믿음을 드려왔으며, 동반성장을 이루어 왔다고 자부하는 바입니다.

 앞으로도 제로원아이티의 임직원 모두는 변하지 않는 가치를 위하여 노력하고 그 결과를 세상에 보여드릴 것입니다. 따뜻한 시선으로 제로원아이티의 성장과 긍정적인 변화를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제로원아이티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직원 여러분과, 이를 응원해주신 고객사 여러분 모두에게 진심어린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주식회사 제로원아이티 대표이사 송일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