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

SYSTEM INTEGRATION (시스템 통합 분야)

제로원아이티는 수요자의 요구, 이상과 같은 내용을 종합하여 수요자의 요구분석, 컨설팅, 시스템설계, 각 시스템 요소의 개발 및 조달, 시스템 통합 시험 및 설치, 일정기간의 시스템운영 및 유지보수의 업무전체를 총괄하고 수행하는 SI사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정부 및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체계적인 정보화 계획을 수립하고, 업무 프로세스 및 정보기술의 통합/관리를 위한 정보기술 요소 분석 및 구조와 관계를 정립하는 차세대 IT 통합관리 체계를 제공합니다.
 특히, 제로원아이티는 현존하는 정보기술을 결합한 업무 프로세스의 재설계를 통하여, 업무를 개선하고, 새로운 시스템 구축을 통해 보다 진보적인 성과를 창출하는 역량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공공부문에서는, TMS(Tele Metering System)를 비롯한 환경/측정/전송분야에 특화된 프로젝트를 수행하여 왔습니다.

국립환경과학원 대기오염 집중측정소 통합 모니터링시스템 구축(I~V)
대기오염집중측정소 통합모니터링 시스템 고도화(I~II)
한국환경공단 굴뚝 자동측정기기 통신방식 디지털화 및 QA 시스템 구축
한국공항공사 통합형 POS System 구축

 기존에 설치/운영 중인 시스템을 대부분 수용하면서, 첨단의 ICT(Information, Communication and Technologies) 기술을 추가 접목하여 시스템 기능 및 역할을 고도화하고 그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프로젝트 수행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제로원아이티는 이질적인 2개 이상의 시스템을 통합하고 이를 효율적으로 관리 및 운영할 수 있는 다수의 프로젝트를 수행하여 왔습니다.

현대제철 굴뚝/수질 TMS 구축
세화산업 장거리 RF 기술을 응용한 무선차량통제시스템
삼천리, 대한도시가스 외 방폭형 RF POS 시스템
효성, 도시공사, 한국가스공사 외 결제연동을 탑제한 POS 시스템
현대 오일뱅크 외 SS POS 시스템

제로원아이티의 SI 사업부문은 수요자의 기업규모, 적용분야에 제한 받지 않습니다. 제로원아이티는 예산 대비 최적/최고 효율의 솔루션 구현을 위해 노력합니다.